본문 바로가기
  • OPEN DESIGN
일본 드라마

일드 N을 위하여 (Nのために) - 자막

by 기획하는 남자 2023. 5. 24.
320x100

일드 N을 위하여 (Nのために) 일본어 자막(대본), 한글자막(대본)

 

 

 

 

N을 위하여는 2014년 TBS에서 방영된 일본 드라마입니다. 미나토 가나에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스기시타 노조미, 나루세 신지, 안도 노조미, 니시자키 마사토 네 명의 젊은이들이 얽힌 살인 사건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네 명의 젊은이들은 모두 이름에 "N"이 들어있으며, 그들은 각자 소중한 "N"을 지키기 위해 사건을 저지릅니다.

사건은 2004년 12월 24일, 스카이 로즈 가든 48층에서 발생합니다. 노구치 타카히로와 나오코 부부가 살해당한 이 사건의 범인은 니시자키 마사토로 밝혀지고, 그는 징역 10년을 선고받습니다. 그러나, 전직 경찰관 타카노 시게루는 이 사건의 판결에 의문을 품고,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타카노의 조사에 따르면, 사건은 15년 전, 스기시타 노조미와 나루세 신지가 섬에서 일으킨 사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노조미와 신지는 가난한 가정에서 자랐으며,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노조미의 아버지는 신지를 싫어했고, 노조미와 신지가 함께 살 수 있도록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노조미와 신지는 결국 섬을 떠나 도쿄로 향합니다.

 


도쿄에서 노조미와 신지는 나루세와 안도를 만납니다. 네 명의 젊은이들은 서로를 돕고, 함께 꿈을 꾸며 살아갑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각자 소중한 "N"을 지키기 위해 희생을 치르게 됩니다.

N을 위하여는 사랑, 희생, 그리고 용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네 명의 젊은이들은 각자 소중한 "N"을 지키기 위해 사건을 저지르지만, 결국 그들은 자신의 죄를 용서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N을 위하여는 우리에게 사랑과 용서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일깨워주는 이야기입니다.

 

드라마는 총10회 방송되었고 총 10회분 드라마 MP3 파일과 한글자막(대본) 파일 10회분, 일본어자막(대본) 파일 10회분 모두 보내드립니다. (자막 파일은 편집이 가능한 원도우 메모장 파일입니다.)

 

가격은 1만원이고 먼저 입금시켜주시고 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입금시켜 주실때 꼭 카톡이나 문자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번호 : 우리은행 1002-631-421124 / 예금주 : 박정우
카톡 : webjin333
문자 : 010-9021-0604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