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OPEN DESIGN
일본 드라마

늑대아이(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 자막(한글, 일어 대본)

by 기획하는 남자 2023. 9. 14.
320x100

늑대아이(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 한글, 일본어 대본(자막)

 

 

늑대아이(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는 2012년 개봉한 일본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작품으로, 인간과 늑대의 혼혈인 소녀가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부모님을 모두 잃은 하나는 혼자 자취하며 대학을 다닙니다. 어느 날, 강의실에서 늑대인 남자를 만나게 되고, 그 남자와 사랑에 빠져 아이를 낳게 됩니다.

 


아이들은 늑대의 피를 물려받아, 눈이 오는 날에 태어난 첫째 유키는 늑대의 모습을, 비가 오는 날에 태어난 둘째 아메는 인간의 모습을 띠게 됩니다. 하나는 아이들을 혼자 키우며, 아이들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늑대의 세계와 인간의 세계를 오가게 합니다.

유키는 늑대의 모습으로 자유롭게 살아가기를 원하지만, 아메는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하나는 아이들의 선택을 존중하며, 아이들을 사랑으로 키워냅니다.

 

 

320x100


어느덧 아이들은 성인이 되고, 각자의 길을 가게 됩니다. 유키는 늑대의 세계에서, 아메는 인간의 세계에서 살아가게 됩니다. 하나는 아이들을 보내며, 아이들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늑대아이는 인간과 늑대의 혼혈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통해, 인간과 자연, 그리고 가족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한, 성장과 선택이라는 주제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영화의 주요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인간과 늑대의 혼혈인 여자. 아이들을 혼자 키우며, 아이들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인물.
늑대남자: 하나의 연인이자 유키와 아메의 아버지. 늑대의 피를 물려받은 인물.
유키: 하나의 첫째 딸. 눈이 오는 날에 태어나, 늑대의 모습을 띠는 인물.
아메: 하나의 둘째 딸. 비가 오는 날에 태어나, 인간의 모습을 띠는 인물.

영화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전 세계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3년 제56회 시체스 국제 영화제에서 최고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했으며, 2014년 제42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최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늑대아이 한글대본(자막)과 일본어 대본(자막) + 영화 MP3 파일을 5천 원에 보내드립니다. (대본 파일은 편집이 가능한 윈도우 메모장 파일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먼저 입금시켜 주시고 문자나 카톡으로 이메일 주소 보내주세요.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2-631-421124 (박정우) / 문자 : 010-9021-0604 / 카톡 : webjin333

 

※ 더 많은 일본드라마가 있는 사이트 입니다. 참고하세요!

https://alyakdul.tistory.com/category/%EB%93%9C%EB%9D%BC%EB%A7%88%20%EC%9D%BC%EB%B3%B8%EC%96%B4

 

'드라마 일본어'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알약들은 "알아두면 약이 될지도 모르는 이야기들"의 약자입니다. ♥

alyakdul.tistory.com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