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OPEN DESIGN
블로그관리대행

블로그 관리대행 후기 - 2023. 05.23

by 기획하는 남자 2023. 5. 23.
320x100

블로그관리대행 오늘의 후기 - 2023. 05.23

 

 

 

 

안녕하세요. 블로그관리대행 업무와 로고디자인 업무를 하고 있는 오픈디자인입니다.

 

오늘부터 제가 관리하고 있는 블로그들의 현재 상태들을 솔직하게 포스팅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하는 이유는 블로그 관리대행에 대한 효과에 대해 불신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입니다.

 

블로그 관리대행을 맡기고 싶은데 그 효과가 어떤지 잘 모르거나 블로그 관리대행업체에 대해 신뢰가 가지 않아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를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관리대행 글의 메인 이미지

 

오늘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블로그는 지난 1월부터 새로 관리해 드리고 있는 익산시에 있는 모 카센터 사장님의 블로그입니다. 참고로 이 카센터 블로그는 월 10회 카센터 키워드에 맞게 포스팅을 올려드리는 관리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월 10회만 포스팅을 올리다 보니 지수가 그렇게 높지 않은 블로그라고 보시면 되는데, 그래도 각 키워드에 따라 이 카센터 블로그가 어느 위치에 올라가 있는지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오늘 5월 23일 현재 키워드를 익산카센터로 검색했을 때입니다.

 

블로그관리대행 효과에 관한 이미지01

 

23년 5월 11일에 작성한 포스팅 내용이 익산카센터로 검색했을 때 검색창 첫 페이지 2번째에 올라가 있네요.

 

그럼 다시 익산카센터 벤츠수리 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블로그관리대행 효과에 관한 이미지02

 

익산카센터 벤츠수리 로 검색했을 때는 어제 5월 22일에 올린 포스팅이 검색창 첫 페이지 첫 번째에 올라가 있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익산카센터 벤츠 라이닝 교환으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이 키워드들은 카센터 사장님이 직접 정해주신 것이고 저는 사진자료들만 받아서 내용을 작성해 드린 것입니다.

 

블로그관리대행 효과에 관한 이미지03

 

역시 첫 페이지의 첫번째에 5월 8일에 작성해 드린 포스팅이 올라가 있네요.

 

마지막으로 오늘 올린 포스팅은 어디에 올라가 있는지 보겠습니다.

 

블로그관리대행 효과에 관한 이미지04

 

오늘 올린 포스팅의 키워드는 BMW 라이닝 교환과 드럼연마였는데 검색창 첫 페이지 세 번째에 올려져 있습니다.

 

이 정도로 포스팅이 상위권에 있으면 적어도 익산에 사시는 자가 운전자분들은 이 업체를 많이 찾지 않을까요? ^^

 

블로그관리대행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카센터 블로그관리대행 전문
카톡 webjin333 / 문자 010-9021-0604

 

 

 

320x100

'블로그관리대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관리대행 - 매출올리기  (8) 2023.06.06

댓글